본문 바로가기
코믹스, 그래픽노블, 만화 애니메이션 리뷰및 고찰/한국정발

택배 왔당!

by 괴물상자 2020. 7. 14.

저번에 주문한 책들이 왔어요.

내용은 슈퍼선즈 옴니버스, 세븐 솔져스 오브 빅토리 그리고 스콧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0~4(편의상 노저스티스를 0권이라 부르겠습니다.)

 

 

 

슈퍼선즈는 좀 어둡게 찍혔네요... 뭐 여튼 표지 부터 이쁩니다.

스스나의 저리 0~3권입니다. 

세븐 솔져스 오브 빅토리

마이너 캐릭터를 보고 싶었는데다가 파이널 크라이시스를 앞두고 여러가지로 악명이 높은(물론 나쁘다는 뜻 만은 아닙니다.) 그 작가를 알기 위해서 주문했습니다.

 

본 격 적 바★닐★개★봉

 

 

표지부터 아주 이쁩니다. 슈퍼선즈는 호르헤 히메네즈 만세! 

근데 이 표지에는 반전이 있습니다... 뭐냐면

 

 

 

 

 

 

 

 

 

안에는 짱짱 이쁘다는거! 호르헤 히메네즈 만만세! 흐흑 표지 넘나 귀여워요! 

조니 보이 귀여워....

 

 

 

이 쯤되면 생각나는 그 분....

이미 마일즈 까방권은 다 쓰신 그 분

우리 조니 보이 돌려놓으라고... 빨리....

세븐 솔져스 오브 빅토리 난해하기로 유명한 그랜트 모리슨이 쓴 작품입니다... 

 

 

노저스티스 내용입니다.

처음부터 카일레이너가 나왔네요...  이 작품은 갓작입니다.(feat 개 짓는 소리)

 

여담인데 이번 부터 종이 재질이 살짝 달라졌습니다. 이전에는 반들반들한 코팅이 된 종이인데 이번에는 좀 종이 같은 느낌이 나는 종이입니다. 재미있는 건 원서를 가지고 계신 분 말을 들으니 이게 시공사 맘대로 한게 아니라 원서 역시 종이가 바뀌었다네요. 

여튼 이걸로 또 리뷰 쓸 게 늘었네요...

음...

 

 

으음....

메모장의 대다수는 전부 쓰다 만 리뷰입니다...

...

 

사실 안 하고 있습니다...

 

오... 올릴게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