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스, 그래픽노블, 만화 애니메이션 리뷰및 고찰/한국정발

최근에 온 책들...

by 괴물상자 2020. 8. 31.

중고로 주문한 책들이 왔네요.

 

총 모두 5권입니다.

 

극적으로 구한 시네스트로 군단의 역습 1,2 권과 슈퍼맨 포 올 시즌과 슈퍼맨 레드선 그리고 오메가 맨입니다.

 

 

 

 

 

이제는 절판되어서 구하기가 상당히 힘든 시네스트로의 역습 1,2권입니다.

 

운이 좋게 상당히 상태가 좋은 걸 구했네요.

 

원래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블래키스트 나이트에 나올 블랙랜턴 군단 엽서 카드 같은게 있습니다...

 

※수정: 원래 있지 않은 거랍니다... 포장도 되어 있어서 완전 새 것인 줄 알았는데... 전 주인이 이걸 안에 넣고 까먹은 모양이네요...

 

그 다음은 슈퍼맨 레드선입니다.

 

아쉽게도 상태는 아주 좋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옆에 살짝 구겨진 흔적이 있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이 흔적이 슈퍼맨은 빗겨나갔다는 겁니다.

 

원래는 이미 중고서점에서 읽은 지 한참이 지난 책이긴 하지만 워낙 좋은 작품인데다가 알라딘 이 광활한 우주점이 2만 원 이상 배송시 무료 배송이여서 같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슈퍼맨 포 올시즌

제프로브 팀 세일 작가/작화가 콤비가 유명하기도 할 뿐만 아니라 제프로즈가 지은 작품을 본 게 별로 없어서 시도해 볼 겸 주문했습니다. 

 

평은 상당히 좋은데... 일부 국내 팬 중에서는 팀 세일 슈퍼맨의 작화가 한입 만을 외치는 어떤 연예인을 너무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메가맨

이중인격의 극과 극의 작품을 쓰는 톰 킹 작가가 킹의 인격으로 쓰신 작품이기도 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카일 레이너가 메인으로 등장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카테고리는 한국정발로 되어 있긴 하지만 이 책은 정발이 되지 않았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원서이기에 가격이 상당히 부담되었지만 어떤 천사 분이 이걸 이 광활한 우주점에 판매하셔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