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및 단편 정보

쉬헐크 배우/ 할리퀸 3기 프로모 아트 공개...

by 괴물상자 2020. 9. 19.

한 동안 잠잠할 거 같으니 아마 이 포스트가 소식/단편정보에 올리는 마지막 글이 될 것 같긴 하네요.

드라마 쉬헐크에서 쉬헐크의 배우가 타티아나 맨슬리 분으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대부분의 것들이 스톱인 상태에서 마블 스튜디오에서 내놓은 오랜만의 최신 뉴스입니다.

deadline.com/2020/09/she-hulk-tatiana-maslany-marvel-series-1234578701/

 

‘She-Hulk’: Tatiana Maslany Lands Title Role In New Marvel Series

EXCLUSIVE: After tapping Kat Coiro as director, Marvel Studios looks to have found its star to take over the title role in its She-Hulk series. Sources tell Deadline that Orphan Black star Tatiana …

deadline.com

또한 할리퀸 3기 프로모션 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1기는 상당히 좋았는데 2기에서 동성애라는 주제랑은 상관없이 한 캐릭터의 연인을 다른 캐릭터가 빼앗는것이 그닥 맘에 들지는 않았긴 합니다... 

어쩌면 그 캐릭터의 복수극이 3기의 주제일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기대는 하지 않지만 3기의 주제가 무엇일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전에 제가 1기에서 남겨진 떡밥이라는 주제로 아메코믹/애니메이션 고찰에서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 올린 것들이 있는데 그 부분이 다루어 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