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및 단편 정보

할리퀸 시즌 3 예고편 공개

by 괴물상자 2022. 7. 1.


https://youtu.be/r1htNUE32wE

말이 많은 시즌 2를 겪은 할리퀸 애니메이션이 돌아오네요. 방영일은 7월 28일입니다.


지난 시즌에 봤던 킹샤크와 클레이페이스는 다시 합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어 플라이도 나오는 듯 하네요.


조금 뭔가 이상한 스왐프 씽도 나오고


뭔가 야시꾸리한 단어를 내뱉는 많이 이상한 올빼미 법정도 나오고...


제임스 건...도 나옵니다.


중간에 정신조종 당하는 사람인 듯 한 캐릭터 등장하는데 이 친구는 누군지 갈피가 안 잡히네요.
브레이니악이라기에는 특유의 트라이포스 비스무리한 마크가 안 보이고...


뭐 여튼 과연 시즌 2와는 다른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도 되고 우려도 되는 바네요.

!!!

어!?

나윙... 나이트윙 나오는거야?!

등장하면 어떤 캐릭터이든 미칠듯이 망가지는 쇼기에 제가 애정하는 나윙이 나오는 거에 기대도 되고 우려도 되네요...

19세 관람가이기에 심히 걱정되기는 하지만... 나온다면 꽃길만 걷자...

만약 분량이 많다면 부디 험한 꼴 당하지 말고 이쁜 엉덩이 간수 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