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및 단편 정보

데스 메탈 유출 샷

by 괴물상자 2020. 6. 17.

스콧 스나이더와 그레그 카풀로의 신작 데스 메탈이 드디어 드러났네요.

 

4~5일 전에 스콧 스나이더 작가님이 자신의 트위터에 데스 메탈 이벤트 라인을 그렸고

 

 

데스메탈 몇가지 샷도 유출이 되었네요.

다크나이트 메탈은 본편외 에는 아직 다 읽지는 않았지만 스콧 스나이더 작가님이 다크 나이트 메탈 이벤트는 그다지 재미있게 스토리를 이끌어 가지 못해 솔직히 살짝 불안한 감도 있습니다. 게다가 이벤트 라인을 보면 그 다크 나이트 메탈과 어느정도 연관이 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웃트맨... 카풀로 선생님의 까리한 디자인만 빼면 캐릭터 장점도 없고 이제 좀 그만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뭐 근데 까놓고 말해서 저는 그레그 카풀로 선생님의 작화가 나오니 이미 그걸로 충분하지만요...

 

 

데스 메탈 이벤트 전개도와 발행 외에도

샤잠이 캔슬되었다는 슬픈 소식도 함께 듣게 되었네요.

샤잠이 언고잉 이슈(인기가 있으면 계속 연재하지만 인기가 없으면 즉시 캔슬하는 시리즈)인 줄은 몰랐네요...

뉴52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샤잠 오리진외에 개인 이슈가 전무한데.... 또 리버스 이후에도 캔슬이라니...

 

여담이지만 시험기간이여서 공부랑 포켓몬하는라 거의 블로그에 글을 기재하지 못했네요... 책 리뷰도 써야 하는데....

아마 23일 이후로 조금 다시 활성화 될 거 같네요.

보시는 분이 많은 블로그는 아니지만 최대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